본문 바로가기

Style BlaBla/김PD with Brands

[김PD with Brands] 에스티 로더 갈색병(ANR) 리뉴얼 행사장에서..

090603 Estee Lauder Advanced Night Repair Renewal Launching Presentation @ Hyatt Regency Hall

1982년 이후, 2009년 현재까지 에스티 로더의 베스트셀러이자, 스테디 셀러인 ANR, 일명 갈색병의 리뉴얼 행사가 하얏트에서 열렸다.

갈색병이라는 애칭으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ANR답게, 모든 행사장의 백월과 소품들은 갈색병을 연상시키는 고급스런 마감.

갈색병 모양으로 파진 입구도 인상적이다. 단, 내가 너무 커서 내 어깨가 입구에 살짝 걸리기도. ^^;

오늘의 행사는 다니엘 H. 마에즈 박사의 2009년 갈색병의 업그레이드된 내용에 대한 PT를 중심으로 이뤄졌다.
 
자외선, 스트레스, TTdimer 등으로 인한 DNA손상으로 인한 피부노화 현상을 조절하는 clock gene과 PER 1이라는 유전자를 이용한 기능성 화장품 갈색병의 메커니즘을 설명하는데 많은 시간이 할애되었다.
모처럼 생명과학도였던 김PD 전공 실력 발휘. 재밌는 시간이었다.

테이블 위에 있던 갈색병을 손등에 발라보니, 보습효과는 즉각적으로!!!

갈색병 PT와 함께 에스티 로더 갈색병의 역사를 함께 만들어온 '다니엘 H. 마에즈' 박사의 은퇴식도 함께 진행되었다.
'주름을 사랑하는 남자'라는 애칭으로 피부 세포 노화 연구에 평생을 다한 그의 열정이 새삼 멋져보였다.
그를 위한 건배제의도 함께 진행되어 자리의 의미를 더했다.

자리에 놓여있던 ANR관련 자료들.

행사가 끝난 후, 포토월에서 <스타일버즈(Style Buzz)> 촬영이 진행되었다. 협조해주신 이사님과 에디터분들께 감사를...
에스티로더 갈색병 행사의 방송은 7월 3일 온스타일 <Style Buzz>에서 만날 수 있다.

에스티로더에서 예쁘게 준비해주신 프레스 키트와 선물들.

갈색의 고급스러운 여권지갑과 50ml 갈색병. 그리고 2GB USB와 에스티 로더 볼펜이 함께 고급스러운 골드빛 갈색 박스에 패킹되었다.

역시 30년 가깝게 스테디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제품에는 다 남다른 이유가 있다는 생각이 드는 고급스러운 행사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