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고집스런 시선/On Stage & Exhibition

태양 라이브 콘서트를 응원하는 팬들의 스타일링

태양이 그토록 바라고 바라던 솔로 정규앨범 'Solar'의 활동을 마무리하는 태양의 첫 솔로 라이브 콘서트가 열렸습니다.
김PD는 30대 중반의 노구(!)를 이끌고, 태양의 콘서트에 김PD가 다녀왔습니다.

공연 후기가 궁금하신 분은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http://www.costrama.com/280

첫 솔로 라이브 콘서트를 알리는 포스터에서 풍기는 태양의 포스가 보통이 아니죠?

태양의 첫 솔로 콘서트가 열린 경희대 평화의 전당 건물은 마치 유럽의 성당을 연상시키듯 웅장하고 멋집니다.
김PD는 2001년 베이비복스의 콘서트를 본 이후 처음으로 오게 되었답니다. ^^;

태양의 노래 제목으로 다양한 응원문구를 만들어놓았네요. 당연히 YG가 만들어놓은 것인줄 알았더니, 팬클럽 분들이 사비로 만들어놓은 거군여~

공연장에는 태양의 실물크기 사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엄청난 팬들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수많은 인파들이 줄을 서서 태양과 사진찍기에 여념없습니다.
공연장을 찾은 수많은 팬들의 패션 역시 다양한 방법으로 첫 콘서트를 여는 태양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보스, 안겨'라는 재밌는 문구를 티셔츠에 새겨온 팬도 있습니다.

한국팬들 뿐만 아니라 수많은 외국팬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역시 한류의 중심인, 빅뱅과 태양이네요.

예쁜 프린트의 후드 티셔츠는 방방 뛰는 공연장에 딱 맞는 스타일의 의상입니다.

태양 솔로 앨범 'solar'의 로고 타입을 새긴 티셔츠를 입은 팬들도 많이 눈에 띕니다.

개인적으로는 블랙이 참 마음에 드네요. ^^

콘서트 전 태양의 음악을 듣기 위해 준비한 mp3와 갑자기 쌀쌀해진 가을 날씨에 대비한 맨투맨티셔츠 역시 태양 공연에는 딱이죠.

쌀쌀해진 날씨에 베이지 니트와 빈티지스타일의 스카프로 스타일링한 분들도 많이 눈에 들어옵니다.

공연시작이 7시였음에도 불구하고 5시 30분경부터 줄을 서서 입장을 기다리는 수많은 팬들입니다.
머리에 조그마한 왕관 모양의 머리띠를 하고 입장을 기다립니다.

왕관모양의 머리띠는 빅뱅과 태양 콘서트에는 기본 아이템인가봅니다. ^^; 귀여운 프린트의 후드 티셔츠도 예쁘고 잘 어울리네요.

외국인들도 왕관 아이템을 완벽 구비했습니다.

히피스타일의 롱스커트와 워커, 화려한 프린트의 가방을 매치한 분의 센스도 돋보이네요.

태양 콘서트에 참석한 남성팬들이 많지는 않았지만... 형광 그린 컬러의 패딩 베스트를 입어 포인트 준 의상이 돋보입니다.

어린이팬들은 수수하게 입고 왔네요. 가방도 그대로 들고 왔고요. ^^ 부모님과 동행한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붉은 색 체크남방은 어제 방송한 '슈퍼스타 K 2'의 합동공연의상의 영향인가요. ^^

공연장 앞에서는 수많은 응원도구와 기념품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인기 아이템 왕관머리띠는 2,000원이네요. ^^

태양을 비롯한 빅뱅멤버들의 사진, 브로마이드, 쿠션등을 판매합니다. 아무래도 외국 팬들을 위한 기념품들이겠죠.

오랜 시간 기다리는데 뻥튀기만한 좋은 간식도 없습니다. ^^

야광봉, 머리수건, 빅뱅멤버들 배지들도 함께 합니다.

그중 가장 인기있는 아이템은 태양 단독 브로마이드겠죠.

공연 시간이 임박해오는 경희대 평화의 전당 입구는 정말 멋집니다.

오늘 저녁 7시에도 공연이 진행됩니다.
어제 공연이 8세 이상 관람가였다면, 오늘 공연은 18세 이상 관람가라고 하네요. ^^;
어제 공연도 솔찮이 섹시한 무대였는데, 오늘의 무대가 기대됩니다.
즐거운 관람들하시길 빌며...

공연관람 의상에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주차는 공연티켓 지참하시면 4시간에 3,000원 / 6시간에 6,000원입니다.
베스트에 올랐네요.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