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laBla/On Style 김PD

온스타일 <겟잇뷰티> Behind the Scene : 녹화 중에 베러걸스는 뭘할까?

온스타일 <겟잇뷰티> 2,3화 녹화 현장에서 만난 베러걸스들은 정말 예쁘고, 스타일리시하더라구요.

그녀들의 촬영현장에서의 모습을 간단히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1. 1인 미디어형 & 셀카형
가장 많은 유형이죠.
대부분 촬영장에 오게 되면 '방송에서 보던 그곳'에 왔다는 '흥분'이 가장 먼저 들기때문에...


카메라를 꺼내는 분들이 가장 많습니다. 그 현장에서의 자신의 모습을 담기에 여념없죠.

그런 베러걸스들에게 촬영 중간 잠깐 쉬는 타임은 정말 기분좋은 시간이죠. ^^

요새 인기있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자신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올리는 분들의 모습도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셀카는 필수랍니다. ^^

DSLR은 옵션이죠.

함께 한 친구와 사진을 찍는 것도 즐겁죠. 핫핑크 케이스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2. 출연자와 대화형
방송 중간 출연자들과 대화할 수 있는 시간은 참 설레는 시간이죠.
그런 순간이 참 많았지만...

이날은 정민씨가 베러걸스와 의견을 교환하는 장면만 포착하는걸로 만족했습니다.

성격좋은 출연자들 덕분에 프로그램 속 베러걸스는 더욱 신이 납니다.

3. 레알 뷰티 관심형
베러걸스는 무엇보다 '나 자신을 가꾸고 꾸미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쉬는 시간동안에도 조금 더 아름다운 나의 모습으로 방송 출연하기 위해 꾸준히 거울을 봅니다. ^^

거울을 들고 계신 분들이 보이시나요? ^^

거울과 스마트폰이 없었다면 방송현장에서 쉬는 시간이 정말 지루했을거에요.

4. 적극 참여형

베러걸스로 신청하셨다면 단순히 방송을 보는 시청자가 아닌 적극 참여를 통해 더 소중한 추억을 만드실 수 있습니다!!
때로는 정민씨의 마루타(^^;)가 되어보기도 하고...


정민 언니와 유진언니의 예뻐지는 비법을 속성으로 전수받기도 합니다.

무엇보다 <겟잇뷰티>에서 베러걸스로 가장 재미있게 참여하는 건...
자신의 경험담을 많은 분들에게 얘기하고 공유하는 거겠죠.

적극적으로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고, 고민을 털어놓는 것이 바로 베러걸스가 꼭 해야하는 모습이라죠.

5. 선물은 나의 힘형
<겟잇뷰티>를 보면서 '베러걸스'로 꼭 참여하고 싶게 만드는 이유. 바로 '선물'이죠. ^^
방송 녹화가 끝나면 그 에피소드에서 가장 좋았던 제품을 꼭 찝어 선물로 주는 '베러걸스 선물'은 모든 분들이 기다리는 순간입니다.
가장 힘찬 박수와 만면에는 화색이 돌지요.

받고 난 이후에 친구들과 선물을 풀러보며 떠는 수다는 최고입니다. 절대로 놓칠 수 없어요!! ^ ^
이번주에는 어떤 선물이 여러분을 즐겁게 할까요.

베러걸스의 활약은 2월 2일 수요일 밤 11시. 온스타일 <겟잇뷰티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베러걸스에 참여하고 싶으신 분들은 온스타일 <겟잇뷰티> 홈페이지에서 직접 참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