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남다른 여행기/2010 NY with Han

슈즈모양, 핸드백 모양 쿠키가 있다고? : 뉴욕에서 만난 갖가지 쿠키 컬렉션

지난 뉴욕 출장중에 잠깐 들른 첼시 마켓.
여기서 만난 형형색색의 쿠키들이 너무 예뻐서 소개하려고 해요.
정말 상상을 뛰어넘는 다양한 모양의 아이싱 쿠키들이 다이어트를 방해하기 위해 방긋 미소짓습니다.

0. 뉴욕 쿠키
여기는 뉴욕이니 뉴욕을 상징하는 것들이 가득하다죠. 빅애플, 옐로우캡, 그리고 I ♥ NY티셔츠까지...
관광 기념품으로 사오려했으나 비싼 가격에 포기해버리고 말았답니다. ㅠㅠ

1. 동물모양 쿠키
가장 흔한 종류의 캐릭터 쿠키죠. 특히, 사자, 곰은 평범하죠. 눈에 띄는 건 얼룩말과 젖소와 양이네요. ^^

앞서 소개한 드린 쿠키가 동물의 얼굴에 집중했다면 이제 전체를 보여줍니다.
아프리카에서 볼 수 있는 희귀 동물이 포진해있네요.
귀여운 하마의 얼굴이나, 코뿔소의 카키색 바디가 궁금합니다. 구관조(맞나요?), 악어 등 다양한 동물이 아이들의 가는 걸음을 묶습니다.

애완견들의 행진입니다. 푸들, 불테리어, 달마시안 등 다양한 강아지들과 뼈다귀 모양 쿠키네요. 애완견들의 화장실인 소화전이 대박!^^

2. 바다 관련 쿠키
- 갈매기와 랍스터, 구명튜브, 등대. 어떻게 이런 아이싱 쿠키를 만들 생각을 했을까요.

불가사리, 열대어, 돌고래 등 갖가지 물고기들도 쿠키로 나왔습니다.

3. 새 모양 쿠키
새와 알 모양으로 된 '새 보호구역(Bird Sanctuary)' 쿠키입니다. 보호구역의 새들을 먹어야하다니... 아이러니네요. ^^;

4. 곤충 쿠키 
나비도 이렇게 해놓으니 정말 먹음직(!)스럽네요.

벌과 하얀색 꽃들의 조화도 예쁩니다. 귀여운 캐릭터로 유혹하는 쿠키들이네요.

5. 공룡 쿠키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룡 쿠키입니다. 육식 공룡조차도 너무 귀엽게 만들었네요. 공룡알에 점찍어놓은게 너무 귀엽습니다.

6. 야구 쿠키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스포츠 중 하나인 야구.
야구 유니폼과 야구공, 배트와 글러브, 그리고 야구 관람에 빠질 수 없는 핵심 음식인 콜라와 핫도그도 있네요.
핫도그 쿠키는 왠지 핫도그맛이 나야할 것 같아요. ^^;

야구공만 모아놓은 쿠키도 있습니다. 옆에 자매품으로 '테니스공'도 있다는 걸 알려주네요. ^ ^

7. 패션관련 쿠키
SATC 캐리를 위한 쿠키입니다. 캐리라면 먹지 않고 보관만 할라나요. 정말 다양한 슈즈들이 쿠키로 만들어졌어요. 매력적매력적!

핸드백 쿠키도 있네요. 은근 로고들이 다 드러났네요. ^^ 샤넬 펜디, 토즈, 정도는 한눈에 알아볼 수 있겠네요.

8. 약 모양 쿠키
간호사 언니도 있고, 약병도 쿠키로 만들어지고 알약도 쿠키니... 다음에 진짜 아플 때 아이가 약을 쿠키로 알고 먹을 수 있겠네요. ^^

9. 공주놀이 쿠키
개구리 왕자와 예쁜 티아라, 그리고 화려한 성모양 쿠키까지... 이것도 인기상품일듯합니다.

10. 기타
스마일쿠키도 있고요.

야영 쿠키도 있습니다. 텐트와 낚시, 하늘에 쏟아질듯한 별님과 달님이 예쁘네요.

태양과 무지개도 있어요. 형형색색 아이들이 정말 좋아합니다.

키티같은 캐릭터 캔디도 있습니다.

정말 다양한 군것질거리가 가득합니다.

컵케이크도 판매합니다. 이주의 컵케이크는 라즈베리 컵케이크네요. ^^

미니 컵케이크도 있습니다.

당연히 테이크아웃도 됩니다. 친구네 집에 방문하거나 거래처갈 때 선물하면 출출한 배를 채우기 딱 좋은 아이템입니다.
받는 사람도 너무 좋아할만큼 예쁩니다~

간단히 음료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커피 가격은 한국보다 저렴하네요. ^^

이렇게 귀여운 쿠키를 파는 가게이지만, 시크한 뉴욕의 세련됨은 광고 판넬에서 읽을 수 있습니다.

매장도 너무 깔끔하죠? 75 Ninth Ave. NY NY 10011 @ Chelsea Market에 위치했습니다.

꼭 한번 들러보세요. NY의 명소랍니다. Eleni's
http://elen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