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laBla/On Style Reviews

똑똑한 아이디어 뷰티 아이템을 원해? 겟잇뷰티에게 물어봐!

지난주 완전히 새롭게 론칭한 온스타일 <겟잇뷰티>가 오늘, 2월 9일 수요일 밤 11시.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시각을 기준으로 하면 25분 후면 그 두 번째 방송이 시작되겠네요. ^^

이번 주 <겟잇뷰티>에서는 '똑똑한 아이디어 뷰티 아이템' 30여 가지를 소개합니다.
방송 보시기 전에 간단한 현장 스케치와 몇 가지 프리뷰로 잠시 후, 본방송 즐겁게 보시는데 도움드릴게요~

지금 바로 온스타일로 채널 고정!! ^ ^

<겟잇뷰티>는 HD로 촬영되고, 방송된답니다.
HD카메라의 선명함이 느껴지시나요?

뷰티바의 형식으로 리뉴얼된 <겟잇뷰티> 세트에요.
지난주에 보셨겠지만 'Bar'라는 컨셉트를 이용해 더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드릴거에요.

똑똑한 뷰티 아이디어 아이템과 함께 'MAC'의 변명숙 아티스트와 함께, '브러시 연출법'에 대한 모든 걸 배워볼거에요.
손과 퍼프와는 다르게 브러시는 훨씬더 부드럽고 고급스러운 피부 연출이 가능하게 만들어준답니다.
평소 브러시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이번주 <겟잇뷰티> 꼭 보셔야합니다. ^ ^

2화 녹화에 유진씨는 요렇게 예쁜 옷을 입으셨네요. ^^
이 옷은 '이상봉' 선생의 옷이랍니다. 진짜 깃털에 예쁜 색깔을 입혀서 너무 우아하네요.

깜찍한 유진씨의 얼굴이에요. 베테랑 MC 유진씨 덕분에 <겟잇뷰티>가 더 빛이 난답니다.

오늘의 스페셜 게스트는 마리 끌레르 뷰티디렉터인 '김주은'에디터가 함께 했습니다.
지난 2010년 <겟잇뷰티>에서도 똑부러지는 언변과 신뢰성 가득한 정보 전달력으로 많은 관심받으셨죠?
올해 리엔케이 광고에도 나오시던데... <겟잇뷰티> 덕분이죠? ㅎㅎ

오늘의 베러걸스들은 일종의 특혜(!)도 누리셨는데요.
MC 패널들과 함께 다양한 아이디어 뷰티 제품들을 사용할 수 있는 기회도 갖고...
직접 시청자분들께 제품을 소개하는 기회도 함께 하셨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들도 간단히 보여드릴게요.

이렇게 보셔서는 어떤 제품들일지 잘 모르시겠죠? ^^ 지금 바로 온스타일로 채널 고정하시면 수많은 제품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요렇게 예쁘게 패키징된 제품들은 무대 위에서 직접 '뷰티 아이디어 제품'을 소개해준 베러걸스에게 제공됐답니다.

녹화 중간중간, 정민씨와 유진씨는 어떤 제품이 더 좋은지 서로 얘기하느라 여념없네요.

이미 예고편에서도 보셨겠지만 <겟잇뷰티>의 청일점, '황민영'기자는 이번에 뷰티 아이디어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는 '마루타'역할을 자처했는데요..
그 드라마틱한 after 모습. 정말 지금 공개해드리지 못함이 너무 안타까울 따름이에요.

같은 제품을 '한여진' 베러걸스도 직접 체험해보았답니다. 개인적으로 '완판 예감'하는 제품이었답니다.
어떤 제품일까요.

브러시 사용법을 알려주실 MAC Pro팀의 변명숙 부장님은 세계적인 메이크업 아티스트세요.
세계 4대 패션위크 백스테이지 메이크업 경험이 정말 많으시죠.
브러시를 이용한 블렌딩에는 따라올 분이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

부조를 올라가는 계단에서 찍은 사진이에요.
세트의 '뷰티바'가 너무 예쁘네요.

오늘의 시연을 도와줄 모델을 기다리는 MC 유진씨와 변명숙 부장님의 미소가 포근하네요. ^^

브러시 하나로 완전 달라지는 모델 얼굴의 before와 after에 주목하세요!!

베러걸스를 위한 깜짝 선물도 놓치지 마시구요. ^^
<겟잇뷰티>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