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laBla/On Style Reviews

모델 한혜진이 소개하는 완전 예쁜 뉴욕 소품샵, KISAN

지난 여름, 혜진과 함께 했던 <Play-it! 스타일 매거진> 뉴욕 촬영 중,
모델 생활하던 시절의 뉴요커 한혜진이 소개하는 정말 예쁜 소품샵 Kisan을 소개하려고 해요.

뉴욕 Soho Greene St.에 위치해있습니다.


유명 여행 가이드북인 'Zagat Shopping Guide Book'에도 올라있는 유명 쇼핑 플레이스랍니다. 
 

패션 소품은 물론, 인테리어 소품과 다양한 사진집과 책들이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MC 혜진은 100달러로 시청자를 위한 선물을 사기 위해 심사숙고 중이네요. 너무 예쁜 소품이 많아서, 고민고민 중입니다. ^^

한국에서도 인기 많은 캐릭터 디자이너 '요시모토 나라'의 작품도 있네요.

갖가지 빈티지 트럼프 카드들은 선물용으로 그만입니다.

특이한 토템 모양의 컵 역시 선물용으로 보여요. 아무리 봐도... 아내랑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못샀네요.

직접 손뜨게로 만든 목걸이 액세러리도 예쁩니다.

삐에로 모양의 클립도 있네요.

책들은 내용은 잘 모르지만, 표지는 정말 예쁘네요. ^^

김PD가 이렇게 사진 찍는 동안, 혜진은 정말 열심히 촬영중이네요. (미안미안요~)

전 계속 소품 감상에 여념없습니다.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겠어요.

얇은 스틸소재로 된 장난감들은 정말 미국적이고 탐나네요.

에일리언과 비너스 로봇. 완전 귀엽죠. ㅠㅠ 사올 걸 하고 후회하고 있습니다.

요런 소품은 부엌에 놓으면 정말 예쁠 것같아요. 이런 셰프가 돼 보고도 싶습니다.

일제 lunch box와 컵 케이크 유산지는 정말 사오고 싶었어요.

몰스킨 노트는 물론, 귀여운 캐릭터 표지를 가진 공책도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다소 과격한 문구가 인상적인데요.
미국에서는 많이 있는 '베이비시터'들에게 지시사항을 적어놓는 종이인데요. 제목이 'Don't kill the kids'네요. ^^; 설마...

이건 레시피북이에요. super hero가 되는 음식들을 아이들에게 먹이기 딱인 레시피북이죠. ^^

가방과 아트북들이 함께 진열된 모습이 이채롭습니다.

심지어는 할인 섹션도 있어서, 착한 가격으로 NY에 온 기념으로 선물 사가기 딱 좋습니다.

특별한 DVD섹션도 마련되어 있는데요.
'파리 텍사스', '400번의 구타' 등의 오래된 명작과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같은 일본 애니메이션과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이 함께 있는 셀력션이 특색있습니다.

유명 디자이너의 액세서리도 저렴한 가격에 만날 수 있습니다.

혜진씨가 가장 마음에 들어했던 고양이, 쥐로 만든 독특한 팬던트의 목걸이들입니다.

혜진씨가 너무 마음에 들어했지만, 가격이 조금 높습니다. ^^;(오늘 밤 11시 스타일 매거진에 보시면, 가격이 나옵니다.)

빈티지 반지 속 볼 통통 아가의 사진이 너무 귀엽습니다~

CD 섹션에서는 19금 포스 자랑하는 앨범 재킷이 시선을 피하게 만드네요. ^^;

예쁜 가방을 든 혜진씨. 제작진이 가방을 사주지 못해서일까. 표정이 어둡네요. ^^;

스터드와 색색깔 큐빅 박힌 화이트 백도 눈에 띄고요.

프린지달린 백과 에스닉한 스타일의 백 등 다양한 스타일의 가방이 준비되어 있네요.

독특한 스타일로 연출 가능한 백을 디자인하는 것으로 유명한 '제롬 드레이퓌스(Jerome Dreyfuss)'의 라인도 셀렉되어 있네요.

유명 디자이너 '츠모리 치사토(Tsumori Chisato)'의 2010년 FW 라인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귀여운 디테일의 양말인데요. 정말 귀엽습니다. 가격은 대략 30불 내외. 이거 너무 마음에 들어요.

요 양말도 너무 귀엽지 않나요. ^^

소니아 리키엘의 스카프도 너무 예쁩니다.

혜진은 끊임없이 매장을 둘러보며, 구경하기 여념없습니다.

한 쪽구석에는 아동복도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너무 귀엽습니다.

유니콘 모빌도 정말 예뻐요. 예뻐요. 연신 탄성이 쏟아져나올 수밖에 없는 가게입니다.

너무 귀여운 혜진의 설정샷.
귀여운 계산기를 보고, 시청자 선물로 고른 제품들의 가격을 합산하고 있죠. ^^ 방송에서는 더 귀엽게 나옵니다.


런치박스와 NY을 대표하는 노트. 방송 후기를 올려주신 분들 중 선정해서 선물드립니다. ^^

NY 여행 기념 선물을 고르느라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주저없이 선택해주고 싶은 소품샵 'Kisan'입니다!!

키산에 대한 정보를 꼭 확인하시고 방문하시고요. 오픈시간은 아래 사진에서 확인해주세요.
http://www.kisanstore.com/


Kisan과 한혜진이 소개하는 뉴욕 스토리가 궁금하시다면 오늘 밤 11시 온스타일 <Play-it! 스타일 매거진>을 확인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