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tyle BlaBla/On Style 김PD

[온스타일 김PD] On Style Meets NY Fashion Week 09 : 온스타일, 뉴욕 패션위크를 만나다!

<On Style Meet Newyork Fashion Week>
3월 20일 금요일 밤 12시 온스타일 첫방송!



<On Style Meets NY Fashion Week>

성병수PD님이 작업하고, 김PD는죽어라~ 마케팅하고 있는 <On Style Meets NY Fashion Week>를 소개한다.

패션의 중심 뉴욕.
지난 2월 13일부터 20일까지 뉴욕의 Bryant Park(브라이언 파크)에서 펼쳐진 2009 F/W 뉴욕패션위크.
전세계적인 불황 속에 패션업계도 예외일 수는 없지만,
항상 새로운 디자인과 넘쳐나는 영감을 가진 뉴욕패션위크의 열정은 그 모든 것을 뛰어넘는 최고의 컬렉션을 보여주었다고...
오바마의 대통령당선의 여파인가, 흑인모델들의 약진이 유달리 두드러지기도 했다는 2009년 뉴욕패션위크와 온스타일이 만나다.

뉴욕패션위크를 바라보는 세 가지 시선.
모델, 디자이너, 그리고 파슨스에서 패션디자인을 전공한 패셔니스타 이지선이 바라보는
각기 다른 패션위크의 이면들을 <On Style Meets NY Fashion Week>에서 조명한다.


김다울

이현이

이지연



한국 최고의 모델에서 2008년 컬렉션에서 가장 주목해야할 모델로 선정, 세계적인 모델로 도약한 김다울.
뉴욕패션위크에서 3시즌째 활약중인 이현이.
그리고 지난 시즌에 이어, 올해 뉴욕패션위크으로의 한단계 도약을 준비하는 이지연.
이 세 명이 만들어가는 1편 Models

2008년도 미스코리아 진 이지선.
파슨스에서 패션디자인을 전공하고 있는 그녀가 라코스테 컬렉션을 비롯한 뉴욕의 다양한 패션위크를 체험하고 스케치한다.
2편 Fashionista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의 심사위원이자, 뉴욕패션위크에서 2시즌째 활약하고 있는 앤디앤뎁의 김석원디자이너와 윤원정디자이너.
그리고 올해 처음으로 뉴욕패션위크에 도전한 제네럴 아이디어의 최범석디자이너.
패션의 전쟁터 뉴욕에서 치열한 전투를 벌이고 있는 세 명의 디자이너의 생생한 서바이벌이 드러난....
3편 Designers

2008년 뉴욕패션위크 트릴로지에 이어 멋진 프로그램이 나오길 기대한다. ^^

<On Style Meets NY Fashion Week> 공식 홈페이지 : http://www.onmoviestyle.com/nyfashion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