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체 글

(294)
똑똑한 아이디어 뷰티 아이템을 원해? 겟잇뷰티에게 물어봐! 지난주 완전히 새롭게 론칭한 온스타일 가 오늘, 2월 9일 수요일 밤 11시. 지금 이 글을 쓰고 있는 시각을 기준으로 하면 25분 후면 그 두 번째 방송이 시작되겠네요. ^^ 이번 주 에서는 '똑똑한 아이디어 뷰티 아이템' 30여 가지를 소개합니다. 방송 보시기 전에 간단한 현장 스케치와 몇 가지 프리뷰로 잠시 후, 본방송 즐겁게 보시는데 도움드릴게요~ 지금 바로 온스타일로 채널 고정!! ^ ^ 는 HD로 촬영되고, 방송된답니다. HD카메라의 선명함이 느껴지시나요? 뷰티바의 형식으로 리뉴얼된 세트에요. 지난주에 보셨겠지만 'Bar'라는 컨셉트를 이용해 더욱 유용한 정보를 제공해드릴거에요. 똑똑한 뷰티 아이디어 아이템과 함께 'MAC'의 변명숙 아티스트와 함께, '브러시 연출법'에 대한 모든 걸 배워볼거..
온스타일 <겟잇뷰티> Behind the Scene : 녹화 중에 베러걸스는 뭘할까? 온스타일 2,3화 녹화 현장에서 만난 베러걸스들은 정말 예쁘고, 스타일리시하더라구요. 그녀들의 촬영현장에서의 모습을 간단히 카메라에 담아봤습니다. 1. 1인 미디어형 & 셀카형 가장 많은 유형이죠. 대부분 촬영장에 오게 되면 '방송에서 보던 그곳'에 왔다는 '흥분'이 가장 먼저 들기때문에... 카메라를 꺼내는 분들이 가장 많습니다. 그 현장에서의 자신의 모습을 담기에 여념없죠. 그런 베러걸스들에게 촬영 중간 잠깐 쉬는 타임은 정말 기분좋은 시간이죠. ^^ 요새 인기있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에 자신의 모습을 실시간으로 올리는 분들의 모습도 심심찮게 볼 수 있습니다. 셀카는 필수랍니다. ^^ DSLR은 옵션이죠. 함께 한 친구와 사진을 찍는 것도 즐겁죠. 핫핑크 케이스가 눈길을 사로잡네요. 2. 출연자와 대화형..
[온스타일 겟잇뷰티 촬영현장 뒷담화] MC 유진과 황민영기자는 여전히 배고프다 지난 한 달동안 휴지기를 가졌던 온스타일의 의 촬영현장에 다녀왔습니다. 2, 3화 촬영을 함께 진행하던 이 날의 현장은 하루에 두 편의 녹화를 진행해야했기 때문에 정말 스파르타식으로 촬영 진행이 됐습니다. 게다가 2화 녹화가 너무 재밌게 되다 보니... 본의 아니게 평소의 1.5배 정도로 긴 시간 녹화를 하게 되었지 뭐에요. 그러다 보니 제대로된 끼니를 때우고 녹화하기란 정말 어려운 일입니다. 40명이 넘는 촬영스태프들은 커다란 2개의 박스에 들어있는 호일로 정성껏 말아진 김밥과 500ml 생수 한 통으로 끼리를 대신합니다. 출연자들의 사정도 여의치 않기는 마찮가지죠. 게다가 그들은 대본 사전 리딩까지 해야하는 상황인데다 카메라 앞에 서기 전에 뭔가를 배부르게 먹기란 쉽지 않은 일이기 때문에... 사실상..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 3 론칭 시사회 현장을 가다 : 20110125 Project Runway Korea Season 3 Launching Premiere @ 10 corsocomo cafe어느덧 신인 패션디자이너의 등용문으로 자리 잡은 가 세 번째 시즌에 접어들었습니다. 지난 1월 25일 화요일 압구정동의 10꼬르소꼬모에서는 의 론칭 기자 시사회가 열렸는데요. 김PD도 모처럼 행사장에 함께 해서 진행을 도왔습니다. 10 꼬르소꼬모 카페 앞에는 이번 의 도전자들과 MC 이소라씨의 멋진 포스터 사진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언제나 출연자들의 독특한 스타일을 보는 재미가 쏠쏠했던 인데요. 포스터만 봐도 출연자들의 면면이 기대됩니다.   출연자 예고편행사는 단순 시사회만으로 구성된 것이 아니라... 프런코 1,2의 출연자들이 이젠 어엿한 디자이..
오키나와(OKINAWA) 무료여행이벤트 [이벤트 응모] 한氏 아저씨 블로그 http://blog.naver.com/1006hjy/10101587634에서 진행되고 있는 오키나와 무료여행 이벤트입니다. 퍼가기를 해야하는데, 네이버 블로그 퍼가기 이외엔 되지 않아서 직접 타이핑해서 가져옵니다. ^^; 일본여행은 많이 못해봤는데, 오키나와 너무 마음에 들어서 많은 분들께 소개하렵니다. 네이버 본문에 있는 내용을 그대로 가져오다보니 아무래도 오해의 소지가 있네요. 댓글은 한氏 아저씨 블로그 http://blog.naver.com/1006hjy/10101587634에 달아주시면 되고요. 본글 퍼가시는 것보다 상기한 블로그의 글을 직접 스크랩하시거나, 퍼갈 수 없는 여타 블로그분들은 제 글을 퍼가셔도 무방하지 않을까 싶은데용. ^^ ====================..
행복한 나의 집(2011.01.19) 곤히 잠든 아내가 깨지는 않을 정도의 작은 입맞춤과 함께 힘찬 새벽공기를 가르며 집을 나서다 살짝 싸늘해진 구들장에 온기를 더하고 거슬거리는 공기의 건조함에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해두고 나오다 깨어있는 시간의 80%를 공유하는 고난한 내 일상을 좬 종일 굴릴 수 있게 하는 유일한 에너지원 따뜻함을 뒤로 한 이 아침 출근 길이 가능한 이유 행복한 나의 집이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적응과 대처능력(2011.01.18) 출근버스 승차객은 3/4로 줄었다 버스는 각 지점에서 정확한 시각에 출발하기 시작한다 하루만의 완벽한 적응 나 역시... 출근길에 어울리는 음악을 선곡하고 버스안 지정석을 찾고 창가에 앉아도 버틸만한 방한복을 준비하다 상황을 버틸 대처 능력 이제 남은 시간 잠을 청하는 건 또 다른 출근길 매뉴얼이 될게다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산업역군 (2011. 01. 17.) 분당에서 상암으로의 첫번째 출근 5시반기상, 6시 37분 출근버스타다 예정시각에서 5분 늦은 버스덕에 동태 버스안 나는... 불 쬐며 구직을 기다리는 새벽인력시장의 용역인부같구나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